만테카 히어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만테카 히어로,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5.03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REE Korea는 모바일 해양 액션 게임 ‘만테카 히어로'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티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인기몰이를 했던 만테카 히어로는 총 24개의 신규 스테이지와, 더욱 강력해진 몬스터, 새로운 등급인 슈퍼 레어 전함 9종 그리고 3D 함선 컬렉션 도감 등이 새롭게 추가됐다.
 
먼저 밤을 컨셉으로 한 총 24개의 새로운 스테이지가 오픈 되어 한층 더 긴박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한다. 또한 강력해진 몬스터들에 맞서기 위해 기존의 레어 등급보다 더욱 강력한 등급인 슈퍼 레어(SR) 등급의 함선 9종이 추가되었다. ‘나이트 시리즈’로 불리는 신규 함선 9종의 디자인은 게임 내에 공개되어 있으며, 뽑기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만테카 히어로의 인기 컨텐츠인 소셜 기능도 더욱 강화됐다. 친구 마을을 방문해 친구가 모은 풀 3D 함선 컬렉션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친구의 게임 아이디를 직접 입력하면 동료로 초대하여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커뮤니티 기능이 개선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만테카 히어로에서는 친구 추천 아이디(ID)를 입력하면 보너스가 지급되는 추천인 이벤트를 실시하며, 게임 리뷰를 남긴 모든 유저에게 유료 전투선 뽑기를 할 수 있는 200 만테카 스타를 지급하는 기존의 켐페인도 연장하여 실시한다.
 
만테카 히어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kr.product.gree.net/mantekaher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