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상태바
현대엠엔소프트,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PC사랑
  • 승인 2013.05.03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그룹 내 내비게이션, LBS, Telematics 등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www.hyundai-mnsoft.com)는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31일까지 약 한달 간 현대엠엔소프트와 관련된 다양한 아이디어를 주제로 진행되는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의 서류접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가 주최하는 이번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은 다양한 신기능이 탑재된 현대엠엔소프트 내비게이션과 블랙박스의 미래 모습, 타 업종과의 융합을 통한 신규 사업분야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 그리고 스마트 디바이스와 관련된 모바일 사업 아이디어와 카 인포테인먼트 용품의 미래모습을 주제로 진행된다. 단, 위 4개 주제로만 응모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현대엠엔소프트와 관련되어 제안하고 싶은 또 다른 아이디어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이번 아이디어 공모전은 현대엠엔소프트와 관련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갖고 있는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3명 이하의 팀으로 신청을 하면 된다. 공모전에 대한 심사는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서류접수를 진행 한 후 차량용 IT 전문가와 현대엠엔소프트 연구원들의 공정하고 정확한 심사과정을 거쳐 6월 14일 1차 당선작을 발표한다.  이후 선정된 팀 혹은 개인을 대상으로 2차 PT 심사를 거쳐 최종 당선작을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총 상금 1200만원을 걸고 진행되는 ‘제1회 현대엠엔소프트 아이디어 공모전'은 공정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별된 아이디어 중 총 6개의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대학생 수상자의 경우 심사를 마친 후 상금 증정과 함께 일부 인원을 추가 선발해 현대엠엔소프트 직원들과 신상품/신사업에 대한 심도 깊은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실제 사업으로 인큐베이팅 하는 아이디어 대사 프로그램을 운영해 실제 업무 경험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관심자에 한해 차량용 인포테인먼트 전문기업인 현대엠엔소프트에 인턴으로 입사할 수 있는 특전을 부여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