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노동 8호의 하스스톤 체험기 3탄 공개
상태바
블리자드, 노동 8호의 하스스톤 체험기 3탄 공개
  • PC사랑
  • 승인 2013.05.03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신작 컬렉터블 카드 게임(Collectible Card Game, CCG)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의 체험기를 그린 ‘노동 8호님의 하스스톤 체험기 ? 3탄(http://kr.battle.net/wow/ko/blog/2805825)’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유명 만화가 노동8호가 그리는 이 만화는 시리즈로 게재된다.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은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으로 지난 3월 22일 미국 보스턴에서 열린 PAX East를 통해 공개되었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를 대표하는 아홉 개 직업의 영웅들 중 한 명이 되어 자신이 직접 만든 덱에 있는 카드를 이용하여 서로 번갈아 플레이한다. 신비한 마법, 또는  뛰어난 무기와 기술을 사용하거나 강력한 하수인을 소환하여 상대와 대결할 수 있다.
 
지난 노동 8호의 하스스톤 체험기 ? 1, 2탄은 아래 URL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노동 8호의 하스스톤 체험기 ? 1탄 (http://kr.battle.net/wow/ko/blog/2783828)
노동 8호의 하스스톤 체험기 ? 2탄 (http://kr.battle.net/wow/ko/blog/2789257)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