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투디게임즈, 모바일 카드 게임 ‘여신에 미치다’ 론칭
상태바
씨투디게임즈, 모바일 카드 게임 ‘여신에 미치다’ 론칭
  • PC사랑
  • 승인 2013.05.03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 씨투디게임즈는 신작 모바일 게임 여신에 미치다’(Revenge of Hades)를 국내 이동통신 3사와 구글 플레이 마켓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여신에 미치다는 전세계의 신화와 전설 속 여신들의 대결을 테마로 한 모바일 카드 게임(TCG-Trading Card Game)이다. 유저는 강력한 여신 카드를 획득하여 전세계 고대 신전에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동료들과 협력하여 레이드 여신과 배틀을 벌이고 레이드 여신 카드를 획득하여 더욱 강력해지는 것이 게임의 목표다.
 
특히 TCG의 재미를 결정하는 트레이드요소를 강화한 것은 여신에 미치다의 가장 큰 재미요소로 꼽힌다. 유저는 카드뿐만 아니라 코인, 아이템 등을 유저 간에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어 필요한 카드 및 아이템을 전략적으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게임에 사용된 카드 일러스트는 국내 온라인 TCG가운데 부동의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판타지 마스터즈와 디자인 소스 사용권에 대한 계약을 체결하고 카드 일러스트 중 여성 일러스트만을 선정한 것으로, 게임의 비주얼적인 재미와 매력을 더하고 있다.
 
티스토어 유저의 폰 북을 기반으로 친구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된 ‘T게임 센터플랫폼을 사용하여 친구 초대 및 게임 협업 등 소셜 기능을 강화한 것도 눈길을 끈다.
 
한편, ‘여신에 미치다는 현재 티스토어(SKT), 유플러스 스토어(LGT), 올레마켓(KT) 등 이동통신사 3사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내려 받을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