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시뮬레이션 RPG ‘영웅전기’ 티스토어 출시
상태바
대전 시뮬레이션 RPG ‘영웅전기’ 티스토어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넷마블(이하 넷마블, www.netmarble.net)은 스마트폰 대전 시뮬레이션 RPG(역할수행게임) <영웅전기>(개발사 유쥬)를 금일 티스토어에 출시했다.
 
<영웅전기>는 온라인 웹게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일대종사의 스마트폰 버전이다. 이 게임은 중국의 유명한 무협소설가 김용의 영웅문시나리오를 수묵화풍 그래픽으로 녹여 낸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는 한 문파의 종사가 돼 무협소설 속 영웅들을 제자로 육성하고 최고의 문파로 키울 수 있다.
 
<영웅전기>는 스마트폰 RPG로서는 드물게 아케이드 대전 액션에서 느낄 수 있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전투로 짜릿한 손맛을 전한다. 다양한 제자들과 무공을 조합하거나 명인과의 교류로 더욱 강한 무공을 배울 수 있는 성장요소도 색다른 재미다.
 
, 매주 화산논검에서 진행되는 다른 문파와의 이용자간 대결을 통해 천하제일 고수가 될 기회도 있다. 경기장 순위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영패 아이템으로 다양한 아이템 교환이 가능하다. 이외 다양한 재미와 보상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미니게임 객잔운영’, ‘무림평정은 이용자들에게 지루할 틈 없는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넷마블은 <영웅전기> 티스토어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기존 웹RPG <일대종사> 이용자들은 <영웅전기>를 플레이 하기만 해도 게임 캐시를 받을 수 있다. , 30레벨과 50레벨을 달성하면 레어급 제자를 비롯한 보석상자 등을 100% 지급 받는다. 이 밖에 친구초대, 랭킹, 출석, 무림고수 격파 등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통해 게임 캐시 및 아이템을 증정 받을 수 있다.
 
<영웅전기>의 더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 (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