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 구글 한국 플레이 스토어 출시
상태바
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 구글 한국 플레이 스토어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5.03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www.gamevil.com)은 야구 게임 대작 '이사만루2013 KBO(이하 이사만루’)’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
 
이미 G스타2012와 유저 간담회 등을 통해 스마트폰 게임 최고 퀄리티를 지닌 풀 3D 실사 야구 게임이자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만큼 관심도 뜨겁다. 특히 최근 유튜브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1주일 새 50만 뷰를 훌쩍 넘어설 정도로 화제가 되고 있다.
 
게임빌이 공게임즈(대표 공두상)와 손잡고 선보인 이사만루는 기존 모바일 야구 게임과 차원이 다른, 진화된 게임성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500개 넘는 수치의 초강력 인공지능의 탑재는 그 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최고의 게임성을 보여 준다. 또한, 정대현 선수의 디테일한 투구 동작 등 100% 싱크로율에 가까운 선수 얼굴과 모션 효과가 탁월하며, 리얼리티 넘치는 물리 엔진과 밸런스로 인해 투타 궤적 등 현실감 있는 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다.
 
출시 전부터 모바일게임 팬들과 업계로부터 강력한 모바일게임으로 평가 받고 있는 이사만루가 점점 열기를 더해 가는 야구 게임 시장에서 어떠한 활약을 펼칠 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게임빌은 대작 이사만루의 출시를 기념하여 26일부터 1주일 간 나는야 이사만루 최강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간 누적 최고 승점자 Top 5와 추점자 10명에 정대현, 최대성 등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이 실제로 사용하던 사인 글러브, 넥센 히어로즈 박병호 선수의 홈런 배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게임은 근시일 내에 다양한 경품 제공 이벤트와 함께 애플 앱스토어 등에도 서비스 될 예정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