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하렉스인포텍, ‘2013년 서비스마케팅대상’에서 ‘창조기업 혁신대상’ 공동 수상
상태바
KT·하렉스인포텍, ‘2013년 서비스마케팅대상’에서 ‘창조기업 혁신대상’ 공동 수상
  • PC사랑
  • 승인 2013.05.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 금융결제 전문 기업 하렉스인포텍(www.moca.co.kr)과 KT(www.kt.com)가 4월 26일 성균관대학교 국제관에서 열린 ‘2013년 서비스마케팅대상’에서 ‘창조기업 혁신대상’을 공동 수상했다.
 
‘2013년 서비스마케팅대상’은 (사)서비스마케팅학회(회장 김정구 성균관대 교수)의 주최로 매년 서비스 혁신과 품질을 통해 사회에 공헌한 기업이나 단체를 시상,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행사이다. (사)서비스마케팅학회에는 200여 명의 서비스마케팅 관련 전공 교수들과 업계 실무 마케터들이 속해 있다.
 
학회 측은 올해 모바일 서비스의 혁신을 통해 세계적으로 대한민국 서비스의 위상을 높이고, 창조경제를 구현 할 혁신기업을 수상자로 정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KT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전자지갑인 '모카(MoCa)'와 하렉스인포텍의 스마트 복합결제 서비스인 ‘모카페이(MoCa PAY)'와의 연동을 통해 결제와 동시에 혜택이 가장 많은 쿠폰, 멤버십 등을 찾아주고 자동으로 처리해주는 스마트 복합결제 서비스를 세계 최초로 제공하고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