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두 번째 매치 영상 공개
상태바
블리자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두 번째 매치 영상 공개
  • PC사랑
  • 승인 2013.04.30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하스스톤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매치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매치 영상을 통해 빛의 수호자 ‘우서’와 폭군 ‘가로쉬 헬스크림’의 불꽃 튀는 대결을 볼 수 있으며, 이번에도 역시 하스스톤 게임 디자이너 벤 브로드(Ben Brode)가 실황 중계를 맡았다.
 
본 영상을 통해서는 또한 성기사와 전사 클래스에 특화된 새로운 카드들과 능력을 감상할 수 있다. 특히 한 개의 미니언을 제외한 모든 미니언들을 전부 파괴하는 엄청난 능력을 지닌 새롭게 추가된 전사 클래스의 영웅 카드를 포함해 다양한 카드들이 하이라이트 되었다.
 
뿐만 아니라, 카드 파괴 시 바인 블러드후프를 소환하는 ‘케른 블러드후프’, ‘일리단 스톰레이지’, ‘밀림의 왕 무클라’, 마지막으로 자신감 넘치는 ‘리로이 젠킨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전설급 카드들도 공개되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식 홈페이지 유투브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이번 영상은 한글 자막이 삽입되어 있다.
 
블리자드 공식 유투브 채널 링크: http://youtu.be/upPvrBrdesA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공식 홈페이지 블로그: 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279085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