겟엠,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Anny)’ 출시
상태바
겟엠,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Anny)’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4.30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 www.iroocase.com)은 파격적인 컬러감을 자랑하는 갤럭시S4용 다이어리형 가죽케이스 ‘애니(Anny)’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는 파격적인 에나멜 컬러를 자랑한다. 색상은 핑크(pink), 옐로우(yellow), 라임(lime), 블루(blue), 브라운(brown), 그레이(gray), 블랙(black) 등 총 7가지를 지원해 사용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심플하면서도 피부와 비슷한 촉감과 우수한 그립감을 제공하는 갤럭시S4용 가죽케이스 ‘애니’는 고급스런 은색의 ‘아이루’ 로고가 앞 커버 오른쪽 아래에 자리잡고 있어 명품케이스로서의 멋을 더 했으며 다이어리형으로 제작돼 갤럭시S4의 액정을 깔끔히 덮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커버 안쪽에는 3개의 카드 포켓과 1개의 지폐 포켓을 지원해 신용카드, 지폐, 신분증, 명함 등을 수납할 수 있어 지갑대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특히 스탠드 모드기능도 제공돼 갤럭시S4를 언제 어디서나 거치해 놓고 사용할 수 있으며 커버는 자석형식을 채용해 케이스를 열고 닫을 때 편리하다. 제품가격은 29,800원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