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포털 멜론, 폰꾸미기 서비스 신규 오픈 기념 ‘경품, 무한도전!’ 이벤트 실시
상태바
뮤직포털 멜론, 폰꾸미기 서비스 신규 오픈 기념 ‘경품, 무한도전!’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07.03.28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직포털 멜론, 폰꾸미기 서비스 신규 오픈 기념 ‘경품, 무한도전!’ 이벤트 실시
유비쿼터스 음악포털 멜론(http://www.melon.com)이 오는 4월 16일까지 통합 폰꾸미기 서비스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경품, 무한 도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품, 무한 도전!” 이벤트는 총 4가지의 행사로 구성된다. 폰꾸미기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주 1명씩 100만 원 상당의 해외여행 상품권을 지급하는 ‘해외 여행 원정대’, 방문만 많이 해도 추첨을 통해 50만 원 상당 SK상품권, 닌텐도DS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친해지길 바래!’, 폰꾸미기 스페셜 메뉴에 나만의 사연을 적어 응모하면 외식상품권과 SK 상품권을 선물로 증정하는 ‘폰꾸미기 백일장’, 이용고객 중 추첨을 통해 폰꾸미기 무료 이용 쿠폰을 제공하는 ‘폰꾸미기 무조건 쌍박’ 등이다.

이번에 새로 오픈된 폰꾸미기 서비스는 뮤직포털 멜론과 연동한 서비스인 만큼 풍부한 컨텐츠 강화가 가장 큰 특징이며, SKT 고객이라면 멜론 회원이 아니더라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 환경을 개선했다.

특히, 음악포털 멜론의 데이터베이스와 연동된 통합 뮤직 인터페이스를 제공함으로써 다양하고 방대한 컨텐츠(곡, 가수, 앨범)를 컬러링, 벨, 컷팅벨, 폰노래방 등으로 즐길 수 있게 된다. 기존 폰꾸미기 웹사이트의 경우 벨소리, 컬러링 등 서비스를 채택한 후 곡을 매번 선택해야 했던 것과 달리, 곡을 먼저 선택하면 모든 뮤직 폰꾸미기 서비스를 신속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도 컨텐츠 중심 메뉴 운영의 장점이다.

SK텔레콤 MI사업부 엔터테인먼트 팀 김상수 매니저는 “뮤직 포털로서 멜론의 특장점을 휴대폰 뮤직 서비스와 연계하여, 휴대폰으로 즐기는 문화에 익숙한 현대의 ‘이동족’들에게 차별화된 양질의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