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퐁퐁퐁, ‘컬러퐁’ 추가 업데이트
상태바
다함께 퐁퐁퐁, ‘컬러퐁’ 추가 업데이트
  • PC사랑
  • 승인 2013.04.1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은 모바일 게임<다함께 퐁퐁퐁 for Kakao(개발사 씨드나인게임즈)>'에 신규 미니게임 ‘컬러퐁’을 추가 업데이트했다.
 
새롭게 선보인 '컬러퐁'은 1분 안에 동일한 색깔의 블록 3개 이상을 가로 또는 세로로 맞춰 터치해 터트리는 퍼즐 게임이다. 분포된 블록을 색깔 별로 빠르게 찾고 정렬해야 콤보로 이어져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으며 피버(FEVER)가 발생할 경우 ‘무지개 블록’ 또는 ‘정렬 블록’이 생성된다.
 
‘무지개 블록’은 가장 많은 색깔의 블록을 동시에 모두 터트리고 ‘정렬 블록’은 동일한 색깔의 블록들로만 자동 정렬시켜 한번에 많은 블록을 터트리거나, 빠르게 게임을 즐길 수 있어 블록을 터트리는 손맛과 함께 빠른 속도감을 느낄 수 있다.
 
넷마블 박영재 부장은 “ ‘컬러퐁’은 퍼즐 장르 특유의 쉬운 게임성과 모바일 디바이스에 최적화 된 터치감을 완성도 높게 구현해 한층 스릴 넘치는 재미와 몰입감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지루할 틈 없는 재미를 지속적으로 선사해 가파른 인기세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다함께 퐁퐁퐁>과 관련해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