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건담, ‘델타 건담’ 등 신규 유닛 업데이트
상태바
SD건담, ‘델타 건담’ 등 신규 유닛 업데이트
  • PC사랑
  • 승인 2013.04.1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www.netmarble.net)이 서비스하고 반다이코리아가 기획, 소프트맥스에서 개발한 액션대전 게임 「SD건담 캡슐파이터 온라인(이하 SD건담)」이 봄을 맞아 풍성한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델타 건담’, ‘풀아머 백식 개량형’, ‘돔 트루퍼’ 등 총 7종의 신규 유닛을 대거 공개했다. 이중 ‘델타 건담’은 기존 시리즈의 최종 발전 형태로서 화려한 ‘격투 콤보’ 기능이 추가돼 보다 강력한 근접 전투 능력을 지니며, ‘빔 라이플’ 등의 무기 활용으로 중거리 전투력을 보강해 최강의 성능을 자랑한다.
 
이 외에 ‘기동전사 Z건담’의 12화 내용으로 구성된 원작 미션 ‘쟈브로의 바람’도 새롭게 선보였다. 정글, 기지내부 등과 같은 여러 지형에서 전투가 펼쳐지며 미션을 완료하면 ‘짐 캐논Ⅱ’, ‘마라사이’ 유닛을 획득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유닛 라인업 강화로 이용자들은 전략적인 전투 운용은 물론 더욱 짜릿한 대결을 즐길 수 있을 거라 기대한다”며, “또한 원작의 스토리와 향수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미션전을 통해 특별 보상과 색다른 재미 둘 다 꼭 가져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이용자들의 즐거움을 배가 시켜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오는 5월 12일까지 ‘레어 캡슐 머신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전 및 협동미션을 플레이하고 획득한 레어 캡슐을 포인트 망치로 열면 인기 유닛 ‘건담 헤비암즈(EW)’를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 일반 대전과 데스매치를 합해서 200판 이상 즐기는 이용자에게 SS랭크 유닛을 지급하는 ‘열혈 전투 미션 이벤트’와 상점에서 판매되는 모든 페인트 상품 중 매일 한 번씩 무작위 획득이 가능한 ‘일일 페인트 캡슐 머신 이벤트’를 5월 정기 업데이트 전까지 진행한다.
 
한편 ‘SD건담’의 이번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gundam.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