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넥엔터테인먼트, K-POP DANCE FESTIVAL 홍보영상 공개
상태바
스코넥엔터테인먼트, K-POP DANCE FESTIVAL 홍보영상 공개
  • PC사랑
  • 승인 2013.04.1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코넥엔터테인먼트(http://www.skonec.com)425일 정식발매 하는 K-POP DANCE FESTIVAL (케이팝 댄스 페스티벌)의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유튜브 및 스코넥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K-POP DANCE FESTIVALK-POP을 소재로 한 Wii 전용 댄스 게임으로, 싸이, 빅뱅, 태양, 비스트, 이하이, 아이유, 2NE1, 서태지와 아이들, 박진영, 지누션 등26명의 최고 뮤지션들의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유저들은 수록곡 중 원하는 곡을 선택하여 화면에 나오는 댄서의 안내에 따라 흐르는 음악에 신 나게 몸을 맡기고 춤을 추기만 하면 된다. 또한 화면 하단에 나오는 가사를 따라 부르며, 한 곡만 플레이해도 온몸에 땀이 흐를 정도로 즐겁게 운동을 할 수 있어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일 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게임 영상을 보면 화면 속에 등장하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동작을 안내하는 가이드모드가 있어 춤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도 쉽게 댄스가수의 커버댄스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넥스트 댄스모드는 현재 동작뿐만 아니라 다음 동작을 미리 알려 주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안무를 따라 할 수 있고, 익숙해지면 자유롭게 춤을 추며 고득점을 할 수 있는 프리 플레이 모드로 친구, 연인, 가족 등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다.
 
국민댄스게임 다함께 춤춤춤! K-POP DANCE FESTIVAL2013425일 희망소비자가격 43,000원에 발매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