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새로운 매치 영상 공개
상태바
블리자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새로운 매치 영상 공개
  • PC사랑
  • 승인 2013.04.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신작 CCG(Collectable Card Game)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의 매치 영상을 블리자드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마법사(제이나 프라우드무어)와 주술사(스랄)의 치열한 대결을 통해, 특정 클래스에 특화 된 기술과 파워를 경험할 수 있고, 함정카드(가칭)기능으로 게임 진행 방식이 더욱 독특하고 재미있어 진 것을 느낄 수 있다.
 
함정카드는 미니언을 공격하거나 플레이 하는 등 특정 조건이 만족 될 경우 발동되며, 발동 시 상대방의 기술에 반응하게 된다. 또한 이번 영상에는 하스스톤의 게임 디자이너인 벤 브로드(Ben Brode)가 캐스터로 등장하고 강력한 전설 급 카드를 포함, 새롭게 추가된 카드들을 확인 할 수 있다.
 
하스스톤은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는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플레이어들은 워크래프트를 대표하는 아홉 개 직업의 영웅들 중 한 명이 되어 자신이 직접 만든 덱에 있는 카드를 이용하여 서로 번갈아 플레이한다. 신비한 마법, 또는  뛰어난 무기와 기술을 사용하거나 강력한 하수인을 소환하여 상대와 대결할 수 있다.
 
하스스톤 매치 영상 유투브 링크: http://www.youtube.com/watch?v=TQvtgCfvnN4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