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 광팬 미팅으로 야구 마니아들 사로잡아
상태바
게임빌 '이사만루2013 KBO’, 광팬 미팅으로 야구 마니아들 사로잡아
  • PC사랑
  • 승인 2013.04.12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과 공게임즈가  ‘이사만루2013 KBO(이하 ‘이사만루’)’의 광팬 미팅을 연달아 진행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6일, C&M 방송의 ‘야구는 남자의 드라마’ 팀을 포함한 일반 유저 30여 명의 팬 미팅에 이어 11일, 국내 최대 야구 커뮤니티 사이트로 알려진 ‘엠엘비파크(MLBPARK)’에서 엄선된 5명의 회원들과 간담회를 진행하면서 마지막 담금질에 나섰다.
 
이들 야구 열혈 팬들과의 미팅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되었으며, 특히 게임 시연, 설문, 순위 경쟁, 저녁 식사, 경품 지원 등 다양한 행사가 이어지면서 ‘이사만루’의 게임성이 여실히 입증되었다.
 
특히 참석자들 대부분이 현존 모바일 야구 게임 중 최고 수준인 ‘이사만루’의 AI(인공 지능)에 대해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현실감 넘치는 타격과 투구 등 실제 야구장에 온 듯한 리얼함에 감탄했다. 또한, "이 게임은 현재 모바일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상의 퀄리티를 지닌 야구 게임”, “완성도가 높고 선수 개별 특징이 완벽하게 구현되어 있어 야구 마니아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을 것 같다”는 등 호평이 이어졌다.
 
‘이사만루’는 모바일 풀 3D 실사 야구 게임이다. 실제와 흡사한 타구 궤적과 바운드는 물론, 실제 프로야구 선수 등 500여 명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디테일하게 반영,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구현을 해 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2013년 최신 데이터가 반영되어 이적 선수 데이터 및 신생팀인 NC다이노스 선수 데이터까지 추가되어 재미를 더한다.
 
출시 전부터 다양한 분야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는 ‘이사만루’는 4월 중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시작으로 전격 출시될 예정이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