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도시경영 소셜게임 ‘힐링 아일랜드’ 출시
상태바
넷마블, 도시경영 소셜게임 ‘힐링 아일랜드’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4.1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이 도시경영 소셜게임(SNG) <힐링 아일랜드(개발사 링크젠)>를 티스토어와 구글플레이에 출시했다.
 
<힐링 아일랜드>는 고립되고 사막화된 작은 마을을 관광객 유치와 친구간 교류를 통해 나만의 멋진 관광도시로 만들어 나가는 소셜게임(SNG)이다. 이용자들은 육지, 해상, 해변 등 다양한 위치에 건물을 건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만의 ‘힐링 하우스’ 제공을 통해 집을 꾸미고 육성할 수 있어 개성 있는 휴양지를 만들 수 있다.
 
특히 관광객 증가, 운영수익 증가, 치안담당과 같은 특별 능력치를 지닌 레저, 숙박, 상점, 소셜 등의 특별성 건물들은 차별화되고 독창적인 재미를 더한다. 또 친구의 도시를 도와주거나 약탈을 통해 코인, 뱃지 등을 획득할 수 있어 친구들과 함께 경쟁하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힐링 아일랜드>는 다양한 건물의 건설을 통해 나만의 휴양지를 만들고 발전시켜나가는 재미가 있는 게임”이라며, “<다함께 차차차> <다함께 퐁퐁퐁> 등 국민게임을 만들어 낸 넷마블의 스마트폰 게임서비스 노하우를 살려 안정적인 서비스와 지속적 업데이트로 이용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넷마블은 <힐링 아일랜드> 출시를 기념해 오는 4월 17일까지 친구 초대 횟수에 따라 게임 내 유용한 아이템 및 보너스 코인을 지급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힐링 아일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