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SDS 멀티캠퍼스, 해외 IT취업교육 실시
상태바
삼성SDS 멀티캠퍼스, 해외 IT취업교육 실시
  • PC사랑
  • 승인 2007.03.26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해외 IT취업교육 실시

 

삼성SDS(대표 김인) 산하 기업교육전문기관인 멀티캠퍼스(소장 노학명)는 한국산업인력공단과 공동으로 해외IT 취업 교육을 실시한다.

국내 취업문이 갈수록 좁아지면서, 최근 해외 취업으로 눈을 돌리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또한 일본의 경우 최근 들어IT인력 공급이 부족을 해외 인력 유치를 통해 해소하고 있어, IT 역량을 갖춘 국내의 미취업자들에게 하나의 대안으로 각광받고 있다.

삼성SDS는 『2007 일본 IT기업 취업 연수생』교육과정을 통해 일본 TPS 주식회사를 비롯한 일본 내 우수 IT 기업 10개 社에 100여명 규모의 인력 취업을 지원할 방침이다. 교육생의 취업률은 90% 이상 될 것으로 예상된다.

4년대 대졸 이상 학력자 및 2년제 대학 졸업자 중 IT분야에 1년 이상 경력이 있는 인력을 대상으로 Java Expert 과정과 Web Application Expert 과정에 각각 30명을 모집한다.

서류전형을 통과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인터뷰 및 수준 테스트를 실시, 교육생을 선발한다.

선발된 교육생은 총 8개월 간의 교육기간 동안 삼성SDS 멀티캠퍼스(서울 역삼동에 위치)에서 ▶Java/Unix/SQL/Java Programming 등 IT 기술교육(4개월)과 ▶어학 및 교양/문화교육(4개월)을 수강하게 된다. 특히, 총 교육비 600만 원 중240만원을 정부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다.

삼성SDS 멀티캠퍼스 노학명 소장은 "이번 멀티캠퍼스의 해외취업 교육과정은 갈수록 심각해지는 국내 취업난 해소에 일조하고 국내의 우수한 IT 인력들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며,"교육 신청부터 취업까지 원스탑 서비스 제공해, 명실상부한 취업 사관학교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교육생 모집기간은 Java Expert과정 4월 1일까지, Web Application Expert 과정 4월 22일까지이며, 서류전형 발표는 각각 4월 3일과 24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