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코스, 리모컨 파워 ‘HYBRID 6000 RE Extreme’ 특가 공구 실시
상태바
웨이코스, 리모컨 파워 ‘HYBRID 6000 RE Extreme’ 특가 공구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4.10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이코스는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시스템 전원을 ON/OFF 할 수 있는 HYBRID 6000 RE Extreme 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특가 공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특가 공구는 웨이코스 HYBRID 파워 시리즈 중에서 리모컨이 포함되어 있는 HYBRID 6000 RE Extreme 제품으로 진행되는 특별 이벤트이다. 특가 공구를 통해 소비자는 정상 판매가 기준으로 약 3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HYBRID 6000 RE Extreme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가 공구 행사는 대형 쇼핑몰(컴퓨존 / 조이젠 / 아이코다 / 이지가이드 / PC4ALL / 피씨닥 / 아이클럽)에서 진행되며, 행사 수량은 각 쇼핑몰 별로 30 세트 한정으로 진행된다.
 
HYBRID 6000 RE Extreme 제품은 기존 제품과는 다른 독창적인 기술의 파워 서플라이로, 국내 최초로 개발된 전원 ON/OFF 기능 리모컨이 적용된 제품이다. 본 제품은 리모컨을 이용하여 PC의 전원을 ON/OFF 할 수 있으며, 파워의 이상 유무를 LED로 체크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 하였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