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9주년 기념 “레어템을 구해줘” 이벤트 실시
상태바
팡야, 9주년 기념 “레어템을 구해줘”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4.10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pangya.gametree.co.kr)에서 서비스 9주년을 기념해 ‘레어템을 구해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이 게임 접속과 플레이를 통해서 획득할 수 있는 팡야 블루/핑크 포인트를 슈퍼 레어 캡슐볼(이하 SR캡슐볼)과 시크릿 캡슐볼(이하 SC캡슐볼)로 교환해 희귀 아이템을 얻는 방식으로 내달 2일까지 진행된다. 캡슐볼을 열면 팡 주머니, 요정의 눈물, 희귀 카드팩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캡슐볼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보상도 받을 수 있다. SR캡슐볼의 경우, 3/5/8회에 걸쳐 브론즈/실버/골드 카드 티켓을 한 개씩 획득할 수 있고, SC캡슐볼은 5회 이용하면 플래티넘카드 티켓 한 장을, 10회에는 9주년 기념 클럽세트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 상단에 축하 메시지를 입력하면 ‘사랑의 초콜릿’과 ‘사랑의 사탕’을 각각 9개씩 지급하고, 9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아즈텍과 클럽세트, 머리띠를 선보인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9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해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