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구차구> 금일 공개서비스 돌입
상태바
넷마블, <차구차구> 금일 공개서비스 돌입
  • PC사랑
  • 승인 2013.04.10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은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의 공개서비스(OBT: Open Beta Service)를 금일 오후3시부터 전격 실시한다.
 
<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의 기술력과 스포츠 게임 노하우를 집중해 만든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국내 및 해외에서 활약하고 있는 실존 선수들의 특성을 SD캐릭터로 재미 있게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지난 두 차례 사전공개테스에 이어 이번 공개서비스에서도 △K 리그(2004~2012), △유럽리그(2006~2011), △스폰서 시스템, △라이벌 및 스폰서 매치 등 싱글리그를 보강했다.
 
이 중 국내 18개 팀으로 구성된 K리그 외에 25개 유럽 팀이 포함된 ‘유럽리그’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축구게임의 재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넷마블은 향후 유럽과 남미 등의 리그도 업데이트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 다양한 미션이 제공되는 미션 시스템, △경험치 누적에 따른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 △전적 및 승률 등을 제공하는 상세기록 서비스, △AI 개선, △튜토리얼 기능 강화 등도 추가됐다.
특히 미션수행에 따른 보상과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은 이용자가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팀을 구성하고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이용자들은 <차구차구>만의 전략 계획, 전술 구사, 플레이 등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차구차구>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신규 이용자 대상의 ‘슈퍼 스타터팩’ 이벤트는 이용자가 원하는 레어카드 3장과 100만 서기(게임머니)를 지급하는 등 이전보다 보상이 더 강화됐다. 또, 게임 플레이 후 받는 경품 응모권을 활용해 갤럭시 노트 10.1, 닥터드레 헤드폰, 문화상품권, 랜덤 엘리트 카드, 게임머니 등 다양한 상품을 받는 이벤트도 있다.
 
이외 복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100만 서기, 모바일 쿠폰을 100% 지급하는 이벤트와 선수카드 통합팩 10장 등을 제공하는 주말 피크타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와 피망 홈페이지(http://cha9.pma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