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차구차구’ 10일 공개서비스
상태바
넷마블, ‘차구차구’ 10일 공개서비스
  • PC사랑
  • 승인 2013.04.09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 E&M 넷마블은 정통 온라인 캐주얼 축구게임 <차구차구>의 공개서비스(OBT: Open Beta Service) 일정을 금일 공개했다. 넷마블은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는 10일(수) 오후부터 <차구차구>의 본격적인 공개서비스가 시작됨을 알렸다.
 
‘즐거워야 진짜 축구다’라는 컨셉을 전면에 내세운<차구차구>는 ‘마구마구’를 개발한 스포츠 명가 ‘애니파크’의 정통 11대11 캐주얼 축구게임이다. 국내 및 해외 실존 선수의 SD캐릭터 구현, 자동수비 및 수비간소화, ‘마구마구’ 선수카드 시스템 적용 등이 큰 특징이다.
 
<차구차구>는 지난 3월 28일부터 이용자들의 뜨거운 참여 속에 파이널 프리오픈 테스트를 진행 중이다. 테스트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편한 조작감, 선수카드 시스템, 귀여운 SD캐릭터, 단축키 스킬, Fun 골 세레모니 등에 큰 호평을 주고 있다. 국내?외 유명선수 레어카드 3장을 자신의 구단에 적용시키는 ‘슈퍼 스타터팩’ 지원과 다양한 이벤트 상품도 인기의 한 몫을 담당하고 있다.
 
<차구차구>는 싱글리그 콘텐츠를 보강해 유럽 리그가 추가됐고 스폰서 시스템을 도입해 싱글리그 성적에 따른 보상을 강화했다. 이외 이적 시장에서의 선수영입, 경험치 누적에 따른 선수카드 성장 시스템, 중계해설 옵션 확대, 튜토리얼 기능 강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차구차구>는 네오위즈게임즈의 게임포털 피망(http://cha9.pmang.com)에서 동시에 서비스된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차구차구>의 공식 홈페이지(http://cha9.netmarble.net)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