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에어펭귄’ 후속작 카카오 게임으로 선보인다
상태바
게임빌, ‘에어펭귄’ 후속작 카카오 게임으로 선보인다
  • PC사랑
  • 승인 2013.04.04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은 글로벌 유명 스마트폰 게임 ‘에어펭귄’의 후속작인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가 카카오 게임하기에 서비스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국 등 20여 개 국가의 애플 앱스토어에서 1위를 차지하며 전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탄 이 게임은 글로벌 히트 브랜드의 명성은 물론, 압도적인 사용량과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모바일 플랫폼 카카오를 통해 서비스 된다는 점에서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특유의 틸트 기능을 활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등장했다는 점에서 신개념 ‘국민 게임’으로서의 파괴력을 보여 줄 것으로 보인다.
 
최신작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는 전작과 비교해 다양한 차별점을 지니고 있다. 특히 ‘에어펭귄’과 함께 ‘마마펭귄’, ‘흰곰’, ‘검은펭귄’의 능력치를 다양하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또한, 오징어, 부엉이 등 9종의 캐릭터가 등장하는 ‘도우미 시스템’ 등이 탑재되어 참신함이 배가되었으며, 무엇보다 카카오톡을 통해 지인들과 거리 경쟁을 펼칠 수 있어 흥미롭다.
 
한편, 게임빌은 ‘에어펭귄프렌즈 for Kakao’의 출시를 앞두고 모바일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아이패드 미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게임빌 홈페이지(www.gamevil.com)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