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엄현경과 한판 승부 이벤트
상태바
프로야구 매니저, 엄현경과 한판 승부 이벤트
  • PC사랑
  • 승인 2013.04.0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야구 개막 돌입을 기념해 광고모델 '엄현경'을 부매니저로 추가하고, '엄현경을 이겨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하는데 성공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청순베이글녀로 유명한 배우 '엄현경'을 부매니저로 선보인다. 이번 업데이트로 엄현경은 게임에 등장해 이용자들의 게임 진행을 돕는 것은 물론, 여러 가지 조언을 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엄현경이 선택한 구단과 경기를 치러 이기면 부매니저를 지급하는 ‘엄현경을 이겨라’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엄현경이 선택한 구단은 유창식, 양현종, 고원준, 김광현, 조정훈으로 선발 로테이션이 짜여 있으며, 타자는 이대형, 안치홍, 강정호, 최정 등으로 구성됐다. 이용자는 게임 내 평가전을 통해 엄현경 구단을 만날 수 있고, 5회 이상 승리해야 엄현경이 등장하는 부매니저를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이용자는 <프로야구 매니저>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엄현경 화보와 바탕화면 이미지 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NO.1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