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매니저, 2013 프로야구 개막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프로야구 매니저, 2013 프로야구 개막 기념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3.28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국내 최초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매니저>(bm.gametree.co.kr)에서 2013 프로야구 개막을 맞아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풍운의 도전장’ 이벤트를 오늘(28일)부터 4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상대의 수락이 없어도 랜덤으로 매칭된 이용자와 경기를 치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무엇보다 이용자는 ‘풍운의 도전장’을 통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는 ‘위시카드팩’을 얻을 수 있다. ‘위시카드팩’을 획득하려면 특정 순위에 올라야 한다. 이용자는 ‘풍운의 도전장’으로 포인트(EP)를 얻게 되고, 이 포인트로 순위가 결정된다. 순위는 홈페이지에 공개되며, 결과에 따라 '위시카드팩' 또는 '코스트팩'이 주어진다. ‘코스트팩’ 역시 높은 코스트의 선수카드를 획득할 수 있는 카드팩으로, 1위부터 1000위까지의 이용자는 두 개의 카드팩 중 하나를 무조건 받을 수 있다.

또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이번 이벤트에서 신규 카드팩 ‘풍운팩’을 선보인다. ‘풍운팩’은 레전드 선수 영입에 필요한 선수들의 역대 모든 카드가 들어가 있는 팩으로, 오직 이번 이벤트에서만 획득 가능하다. 지난달 업데이트된 레전드 카드는 장효조, 선동렬, 김시진, 최동원 등 한국 야구의 전설로 불리는 선수들로만 구성된 인기 카드다.

이와 함께, <프로야구 매니저>는 신규 이용자와 휴면 이용자를 위해 게임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규 및 휴면 이용자가 게임에 접속하거나, 상위 리그로 진출하면 '구단팩 3단계', '무료 유학권' 등이 선물로 증정된다.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