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야, 업적 시스템 강화 및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팡야, 업적 시스템 강화 및 기념 이벤트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3.28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온라인 골프 게임 <팡야>에서 업적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팡야>의 업적 시스템은 플레이 하면서 경험하게 되는 각종 상황들을 카테고리로 나눠 업적 점수와 함께 보상이 주어지는 시스템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비, 눈 오는 날씨에 플레이한 홀 수’, ‘누적 로그인 홀 수’ 와 같은 신규 업적이 약 200여개 추가되며, 기존 업적 내용도 개편해 한층 진화된 업적 시스템을 만날 수 있게 됐다. 또한, 업적 시스템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소유형 아이템인 신규 아티팩트 ‘흑룡의 홍옥’, ‘빙염석’ 도 추가된다.
 
<팡야>는 업적 시스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18일까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새롭게 추가된 신규 업적을 달성하면, 액자와 스티커 등 꾸미기 아이템 14종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3월 신규 스크래치 카드 아이템으로 ‘쿠의 붉은 해적단 세트’와 ‘하나의 연분홍무늬 세트’ 등을 출시한다.
 
<팡야>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www.gametree.co.kr)’를 통해 서비스되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pangya.gametree.co.kr)를 방문하여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