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러마스터, 팬 위치 자유로운 노트북 쿨링패드 'U2 PLUS' 출시
상태바
쿨러마스터, 팬 위치 자유로운 노트북 쿨링패드 'U2 PLUS'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3.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러마스터 제품의 국내 공식 수입유통사 대양케이스가 노트북 쿨링패드 ‘쿨러마스터 NotePal U2 Plus’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쿨러마스터 NotePal U2 Plus는 최대 17인치 크기의 노트북이나 울트라북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가볍고 견고하면서 열전도 효율이 우수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어 노트북 뒷면에서 발생하는 열을 빠르게 분산시킬 수 있다.

특히 기본 제공되는 2개의 80mm 팬은 원터치 버튼으로 간단하게 탈부착이 가능, 노트북의 발열포인트 및 냉각용 흡기구에 맞춰 자유롭게 이동 및 배치할 수 있어 쿨링 효과를 더욱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 NotePal U2 Plus는 슬림한 두께와 0.65k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며, 제품을 뒤집으면 안쪽에 노트북을 수납할 수 있는 이동용 캐링 케이스로 변신한다.

기본 제공되는 세이프티 벨트를 이용하면 노트북을 외부 충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다. 그 외에도 각 모서리에는 부드러운 고무 소재를 적용했다. 쿨링패드 지지대 뒤쪽에는 마우스 또는 주변기기의 긴 케이블을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기를 2개 제공한다.
 
한편, 쿨러마스터 NotePal U2 Plus는 블랙과 실버 2종 색상 중 블랙 제품이 먼저 출시되며, 1년의 A/S 기간 동안 서비스 발생 시 지정 택배를 이용하면 왕복 택배 비용을 대양케이스에서 부담한다. 가격은 29,000원이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