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코시스템, 검증필 암호모듈 탑재 ‘이지스아이’ 버전 출시
상태바
샤코시스템, 검증필 암호모듈 탑재 ‘이지스아이’ 버전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3.06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보보호 솔루션 전문기업 샤코시스템(www.shaco.co.kr)은 자체 개발한 IT보안인증사무국의 검증필 암호모듈인 이지크립트(EGCrypt) V1.0을 ‘이지스아이(EGIS-i)’에 탑재한 버전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보안솔루션 ‘이지스아이(EGIS-i)’는 사내에서 유통되는 문서, 도면 데이터에 대한 원천 암호화를 통해 사내 정보의 외부 유출을 방지하는 보안 솔루션이며 대기업을 포함한 유망 중소기업에서 꼭 필요한 제품이다.
 
특히 신제품은 내부정보 유출방지 솔루션으로 도면보안 분야의 뛰어난 품질과 성능으로 신규, SMB, 윈백(Win Back) 고객이 늘고 있어 사업 전망도 밝다.
 
이외에도 샤코시스템은 출도 보안 솔루션인 플롯매니저2(PlotManager2), 외부DRM 제품인 이지피디에프(EGPDF), IT보안인증사무국의 암호모듈 검증필 받은 이지크립트(EGCrypt), 통합 이미지 뷰어(EGViewer) 등의 제품을 개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시장의 요구로 솔루션의 종류도 다양화하고 있다.
 
전용주 샤코시스템 대표는 “2013년 한 해를 소통의 제품 철학에 이어서 유비쿼터스 보안 서비스가 가능하도록, 기존 제품에 연계되는 모바일 보안 제품을 만드는 원년으로 삼을 것"이라 밝혔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