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PS Vita 전용 소울 새크리파이스 3월 7일 독점 발매
상태바
SCEK, PS Vita 전용 소울 새크리파이스 3월 7일 독점 발매
  • PC사랑
  • 승인 2013.03.0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layStation Vita(PS Vita)의 2013년 기대 타이틀 중 하나인 초마법 액션 게임 ‘소울 새크리파이스(SOUL SACRIFICE)’를 오는 3월 7일(목) 독점 발매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버전은 일문 판으로, 정식 한글 자막판은 오는 여름에 발매될 예정이다.
 
‘소울 새크리파이스’는 ‘록맨’, ‘귀무자’, ‘로스트 플래닛’, ‘데드 라이징’ 등 히트 게임 시리즈를 연이어 만들어낸 이나후네 케이지가 기획 및 개발하여 화제가 되었으며 신체나 목숨의 일부를 대가로 마법을 사용한다는 독특한 설정 덕분에 이미 국내외에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PS Vita의 그래픽 성능을 통해 다양한 마법을 화려하게 구현하였으며 비장한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싱글 플레이 외에도 Wi-Fi 및 애드혹 연결로 최대 4명까지 공투(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의 스토리는 이유 없이 좁은 감옥에 갇혀 잔인한 마법사의 제물이 될 차례를 기다리던 주인공이 깊은 절망 속에서 한 권의 책을 접하게 되며 시작한다. 이 책에는 어느 마법사의 일기가 쓰여져 있으며, 일기의 내용을 고스란히 체험시켜 주는 힘을 지니고 있다. 주인공은 이를 통해 마법의 힘을 키우면서 마법사로서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 상상을 초월하는 싸움을 준비하게 된다.
 
‘소울 새크리파이스’는 희생과 구원이라는 테마로 보다 강력한 마법을 사용하기 위해 동료를 희생시키거나 스스로 제물이 되는 전략적 선택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게임이 종료되는 것이 아니라 영혼 상태가 되어 지속적으로 동료들을 지원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 최정상 음향 시설인 스카이워커 사운드(Skywalker Sound)에서 풀 오케스트라로 연주한 배경 음악을 통해 유저들은 특유의 웅장하고 독특한 세계관에 몰입할 수 있다.
 
한편, ‘소울 새크리파이스'의 초회한정판 구매 고객에게는 「추가 코스튬」 "무도의 법의"와 "정령의 불꽃창", "정령의 독구슬", "정령의 번개나무' 등 「특별한 마법을 쓸 수 있는 공물 3종」의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한다.
 
‘소울 새크리파이스’의 국내 출시가격은 5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