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큐브, 교육시장 1위 메가스터디와 컨텐츠 및 판매 제휴 통해 온라인 교육시장 확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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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큐브, 교육시장 1위 메가스터디와 컨텐츠 및 판매 제휴 통해 온라인 교육시장 확대한다
  • PC사랑
  • 승인 2007.03.20 09: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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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큐브, 교육시장 1위 메가스터디와 컨텐츠 및 판매 제휴 통해 온라인 교육시장 확대한다

 

국내 PMP 1위 기업인 디지털큐브(대표 손국일, 유연식 www.digital-cube.co.kr)의 자회사 아이스테이션(대표 한재우 www.i-station.co.kr)은 메가스터디(대표 손주은 www.megastudy.net)와 지난 16일 판매 계약을 맺고 자사의 PMP제품 판매망을 보다 더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디지털큐브는 메가스터디의 교육컨텐츠와 시스템에 맞는 PMP제품의 연구/개발을, 아이스테이션은 판매와 사후관리에 대한 부분을 담당하게 되고, 온라인 교육 사이트인 메가스터디(www.megastudy.net)와 엠베스트(www.mbest.co.kr)는 물론 메가스터디 오프라인 운영 학원에서는 디지털큐브의 제품을 교육 컨텐츠와 연계하여 판매할 계획이다. 판매되는 모델은 T43과 전자사전 기능이 강화된 T43DIC이며 특히, 양사간의 제휴를 통해 아이스테이션 V43 제품을 구매 혹은 보유하고 있는 메가스터디 회원들에 한하여 Qtopia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누릴 수 있게 된다.

디지털큐브는 자사의 e-러닝 정책을 통해 지난 해 이후 EBS 고화질 수능 컨텐츠 다운로드 서비스 및 오프라인 학원 대상 PMP무료 대여 등 유수의 온/오프라인 교육 기관과 다양한 제휴를 맺어왔으며, 또한 메가스터디도 다양한 교육단말기 업체들과 제휴를 맺어 왔지만 PMP 시장의 60%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디지털큐브와 온라인 교육 시장의 절반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1위 업체들간의 제휴이기 때문에 이러닝-교육시장에서의 기대감뿐만 아니라, 수험생들의 기대감도 매우 크다. 메가스터디의 손주은 대표는 “수능이 더욱 강화되고 있는 입시 환경에서 수험생들이 최고의 교육컨텐츠와 시스템을 최고의 제품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게 되었다”며 “향 후 수험생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언제 어디서나 양질의 컨텐츠와 교육 시스템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디지털큐브의 손국일 대표는 “지난 해 다양한 교육 컨텐츠 제휴와 서비스 제공을 통해 PMP가 국내의 대표적인 교육 제품으로 자리매김하는 데 큰 공헌을 한 것이 사실”이라며 “국내 최고의 PMP 기술력을 자랑하는 자사의 단말기와 국내 최고의 교육 컨텐츠가 만나 각 시장간의 활성화는 물론 소비자와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이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서 그는 앞으로도 더욱 더 활발한 교육 시장과의 제휴 및 계약을 통해 2007년 본격적인 PMP의 대중화 원년을 앞당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메가스터디는 온라인 교육 서비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유수의 교육 전문 기업으로 이번 계약은 디지털큐브의 매출 확대는 물론 교육 시장 활성화와 성장에 큰 공헌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디지털큐브가 지난 1월에 출시한 i-STATION T43 DIC의 경우, 전자사전 콘텐츠와 PMP를 결합한 제품으로 정식 출시 이후 불과 한 달 만에 주문분을 포함해 약4,500대의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는 등 교육 관련 콘텐츠 활성화에 큰 기여를 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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