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2013년 상반기 공개 채용 실시
상태바
게임빌, 2013년 상반기 공개 채용 실시
  • PC사랑
  • 승인 2013.03.04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게임빌(www.gamevil.com)은 2013년 상반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번 채용은 내달 1일부터 15일까지 온라인 접수를 통해 시작되며, 특히 ‘Smart Re.Start’란 키워드로 ‘스마트하게 스마트폰 게임사인 게임빌에서 시작하자’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이번 ‘2013 게임빌 공개 채용’에서는 학력, 나이, 성별의 제한 없이 게임 제작(게임 기획, 게임 개발, 서버 프로그래머, 그래픽 디자인)부터 제작 지원(웹 개발, DBA), 게임 사업(사업 기획, 해외 사업, 게임 퍼블리싱, 마케팅, GM) 등 전 분야에서 역량 있는 신입,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 채용 지원자는 게임빌의 공개 채용 홈페이지(http://recruit.gamevil.com)를 통해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등 지원 서류를 온라인 접수하면 되며, 1차 서류 전형 합격자는 3월 4째 주에 발표하고, 이어 실무진 면접, 임원진 면접을 거쳐 최종적으로 입사하게 된다.
 
눈 여겨 볼 점은 채용 담당자가 지원자를 직접 찾아가는 ‘채용 출장 서비스’를 마련해 열린 채용을 시도하는 부분이다. 우수한 인재들을 근거리에서 만나고 호흡하기 위해 직접 찾아가 회사를 소개하고 지원자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에 직접 안내하면서 적극적으로 임한다는 각오다.
 
게임빌 현능호 이사는 “스마트폰 게임 시장의 중요한 모멘텀에 스마트한 인재들이 게임빌에서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기회라고 판단한다. 게임빌의 성장과 새로운 변화를 이끌 주인공이 되고자 하는 분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