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시스 3’, AMD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 통해 제작
상태바
‘크라이시스 3’, AMD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 통해 제작
  • PC사랑
  • 승인 2013.02.27 18: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MD는 최근 출시된 ‘크라이시스 3(Crysis 3)’가 게이밍 이볼브드(Gaming Evolved) 프로그램을 통해 제작되었다고 발표했다.
 
매트 스키너(Matt Skynner) AMD 기업 부사장 및 그래픽 부문 총괄 책임자는  “’크라이시스3’는 AMD 라데온 그래픽에서 최적화되어 플레이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AMD 라데온 그래픽이 가진 차세대 기능과 시각적 경험을 전달하는 다른 GPU는 없다”고 말하며, “크라이텍과의 긴밀한 협력은 강력한 AMD GCN 아키텍처가 ‘크라이시스3’ 코드 경로에 완전하게 적용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우리의 목표는 최고의 게임 경험 전달이었으며,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을 통해 이를 명백히 이뤄냈다. ‘네버 세틀 리로디드’ 번들 패키지는 최고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말했다.
 
체밧 옐리(Cevat Yerli) 크라이텍 CEO 및 사장은 “초현실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크라이시스 3’는 다른 여느 게임보다도 고성능 그래픽 프로세서가 필요하다”고 말하며, “AMD 라데온 그래픽을 통해 게이머들은 ‘크라이시스3’에서 게임 설정을 최대치로 올렸을 때에도 놀라울 정도의 비주얼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크라이시스 3’ 출시는 AMD의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을 통한 AMD와의 긴밀한 관계의 시작에 불과하다. 이제, 게이밍 이볼브드 프로그램을 통해 또다른 크라이엔진 (CryEngine)™ 기반 게임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며, 크라이텍은 AMD와 함께 PC 게임 산업을 재정립하는데 일조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