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팜, 발렌타인데이 맞아 장미·초콜릿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 진행
상태바
레알팜, 발렌타인데이 맞아 장미·초콜릿 증정하는 이색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3.02.12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게임즈는 자사가 개발한 스마트폰 농장 게임 ‘레알팜’에서 발렌타인데이 당일 실제 장미를 배송해주는 ‘장미 전쟁: 발렌타인DAY! 기념 밭엔뭐있DAY!’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2일 밝혔다.
 
레알팜은 리얼리티 농장 경영 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실제 친환경 이상 등급의 채소나 과일 꾸러미를 배송해 주고 있으며 이번 발렌타인데이 당일에는 이벤트를 통해 실제 ‘장미 꽃다발’ 전달해준다.
 
장미를 키울 수 있는 특정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정오 12시부터 한 시간 동안 게임 내 ‘장미’ 수확을 통해 가장 많은 골드를 획득한 최고득점자 1등 3명에게 원하는 곳으로 장미 꽃다발을 보낼 수 있는 권한을 주며, 당첨자들이 요청한 주소로 메세지와 함께 장미 꽃다발을 당일 배송해준다. 2등, 3등 당첨자 총 15명에게는 실물 초콜릿과 교환 가능한 기프티콘과 소정의 게임머니가 주어진다.
 
이 밖에 레벨에 상관없이 모든 유저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발렌타인데이 당일 장미전쟁 참가자뿐만 아니라 해당 시간 레알팜을 이용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제 초콜릿을 증정한다. 또한 이웃집과의 품앗이로 획득할 수 있는 체력 강화 기능의 초콜릿 아이템도 제공한다.
 
레알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알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