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니스 코리아, 새로운 개인용 백업 복구 솔루션 출시
상태바
아크로니스 코리아, 새로운 개인용 백업 복구 솔루션 출시
  • PC사랑
  • 승인 2013.02.0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크로니스 코리아는 개인용 시스템 백업 복구 솔루션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 제품군의 최신 버전인 ‘아크로니스 트루 이미지 홈(ATIH) 2013 플러스팩’을 출시한다.
 
ATIH 2013은 기존 1인 사용자용 제품과 최대 3명이 사용할 수 있는 ‘패밀리팩’ 등 2개 버전으로 판매된다.
 
ATIH 2013은 홈제품으로는 처음으로 네트워크를 사용해 로컬 저장장치로의 백업, 언제 어디서든 동일한 최신 버전의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는 데이터 동기화와 이기종 하드웨어로의 복원 등의 최첨단 기능을 모두 제공한다. 또한 가정에서 사용하는 PC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원하는 장소와 시간에 편하게 시스템과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도록 시스템 동기화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하기 편리하고 간단한 논스톱 백업 기능을 이용하여 백업 스케줄을 설정하고 자동으로 업무를 실행할 수 있으며, 데스크톱 가상화 환경으로 이전을 위한 가상화로 이미지 변환 기능을 포함하여, 개인정보 보안을 위해 데이터 파괴 및 삭제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1인용 제품은 59,900원, 3명이 사용 가능한 패밀리팩 제품은 88,000원으로 판매되며 기존 1인 사용 제품은 패밀리팩 출시 기념으로 2012제품 대비 10% 할인 판매한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