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K,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 발매
상태바
SCEK,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 발매
  • PC사랑
  • 승인 2013.02.0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www.PlayStation.co.kr)는 괴도 슬라이 쿠퍼와 친구들의 모험을 그린 액션 어드벤처 게임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Sly Cooper: Thieves in Time™)’을 PlayStation®3(PS3™) 독점으로 2월 6일(수) 정식 발매한다.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은 시리즈의 4번째 작품이자 PS3™용으로 선보이는 최초의 오리지널 신작이다. 또한, 휴대용 기기인 PS Vita 버전으로도 같은 날 출시 예정이다.
 
게임의 스토리는 쿠퍼 가문에만 전해 내려오는 전설의 대도 비법서의 내용이 한 장씩 사라지면서 시작된다. 누군가가 쿠퍼 일족의 과거를 바꾸고 있다는 것을 알아차린 슬라이와 친구들은 다시 한 번 힘을 모아 이 사건을 해결하기로 하고, 뒤바뀐 과거를 바로 잡아 미래를 구원하기 위한 시간여행에 나서게 된다. 시간 여행 모험에서는 다양한 액션 미션과 퍼즐 요소, 개성적인 보스와의 배틀이 기다리고 있으며, 이러한 특징들은 유저들에게 이전 시리즈들에 대한 향수와 함께 더욱 새롭고 강력해진 고유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게 해준다.
 
한편,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은 크로스 바이(Cross-Buy)가 적용되어 PS3™ 타이틀을 구입하면 무료로 PlayStation®Vita(PS Vita) 버전의 타이틀까지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또, 크로스 세이브(Cross-Save) 기능을 통해 PS3™와 PS Vita의 세이브 파일을 공유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이어서 플레이할 수 있다.
 
‘슬라이 쿠퍼: 시브즈 인 타임’의 국내 출시가격은 39,800원이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개는 PlayStation® 공식 웹사이트 www.PlayStation.co.kr를 방문하면 된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