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웍스세미콘, 제품 내구성과 성능 강화 프로젝트 (-a)와 신제품 대거 준비중
상태바
디지웍스세미콘, 제품 내구성과 성능 강화 프로젝트 (-a)와 신제품 대거 준비중
  • PC사랑
  • 승인 2007.03.15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웍스세미콘, 제품 내구성과 성능 강화 프로젝트 (-a)와 신제품 대거 준비중
 
디지웍스세미콘 (대표:김대성 www.digiworkskorea.co.kr 이하 디지웍스)에서 자사의 PC 메모리 제품에 대한 검수체제 강화 및 IC칩의 내구성과 성능 강화 프로젝트를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디지웍스는 2007년 1/4분기에 시중에 유통되고 있는 제품부터 (-a)가 적용된 제품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제품의 내구성과 성능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지속적 개발을 추진하고 있음을 밝혔다.

(-a)모델이 준비되면서 이를 더욱더 부각시키며 좋은 방열효과를 보여줄수 있는 메모리 히트싱크또한 개발이 완료되어 현재 (-a)모델 제품에 부착하여 판매가 이루어 지고 있다고 말했다. 새로운 히트싱크는 고정클립의 강도가 강하며 기존의 열전도성 접착 테이프(Thermally Conductive Adhesive Tape)가 아닌 써멀 패드(Thermally Conductive Pad)를 적용하여 좋은 열전도성을 지니며, 단면과 양면으로 나누어 지는 제품에 적용되는 패드의 두께와 방식에 분류를 두어 양면, 단면의 메모리에 알맞게 부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미 지난 2월부터 -A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진행하였으며, 이에 따른 결과로 제품군에 (-a) 를 컴포넌트 모델명에 삽입하여 지금 현재 모든 제품에 프로젝트 (-a)를 적용하였으며, 제품서비스 데이터를 정리해본 결과에 의하면 (-a) 모델은 예전의 제품 불량율보다 불량율이 눈에띄게 줄어 들었으며, 제품의 성능또한 기존에 대비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국내 유통 시장에 많은 기업들이 PC메모리 국내 수급 사업을 시작하고 있으며, 이는 시장을 넓히고 발전에 좋은 계기가 될것으로 보인다며 더욱더 열심히 하여 경쟁력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앞으로도 디지웍스는 지속적으로 많은 테스트 절차를 거쳐 제품을 준비 할수있도록 노력하겠으며, 검수 체제를 강화하고 새로운 기술 도입에 열린 마음가짐으로 대하여 좋은제품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신제품으로는 07년 4월 디지웍스 DDR2 PC-6400 2기가 메모리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CF(Compact Flash) 메모리 카드를 출시 준비중이고 방식별 SLC(Single Level Cell), MLC(Multi Level Cell) 제품으로 나누어 지며 용량분류별 고성능 SLC는(1GB, 2GB, 4GB, 8GB, 16GB) 5종의 제품을 MLC는 산업용(128MB, 256MB, 512MB), 판매용(1GB, 2GB, 4GB, 8GB, 16GB)을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이미 벌써 시장에 판매를 하고 있는 SD(Secure Digital) 메모리 카드의 8기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방식이 적용되어 이미 표준화가 준비 되고 있는 SDHC 제품을 출시하기 위하여 준비중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