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A(Content Social AD) 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상의 신문사 기사 이미지 영역에 광고가 게재되어 광고 인식률이 매우 높고, 마우스 클릭 또는 오버 시에만 영상이 재생되어 광고를 선택한 사용자에게만 영상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임이나 영화의 경우 국내 신문사 뉴스 이미지 영역에 CF나 홍보 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광고를 진행할 수 있어 유입률을 극대화 할 수 있다.
이외에도 쏠스펙트럼의 ‘CSA 엔터테인먼트’는 자체 CDN(Contents Delivery Network) 구축을 통해 광고주에게 일반적인 동영상 형태의 광고 대비 2배 이상의 원가절감 효과를 가져다 줄 수 있어 광고 투자수익률을 극대화 할 수 있을 것으로 시장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배너 및 버그 형태의 CSA 상품은 클릭률에서도 0.2~5대 이상의 결과가 나와 광고주들로부터 주목을 받은 상품으로 CSA 엔터테인먼트도 이에 버금가는 데이터가 나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PC사랑 김희철 기자 tuna@ilovepc.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