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닌텐도,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발매
상태바
한국닌텐도,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발매
  • PC사랑
  • 승인 2013.01.10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닌텐도㈜(nintendo.co.kr)는 닌텐도 3DS 전용 소프트웨어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을 2월 7일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현실과 똑같은 시간이 흐르는, 동물들의 마을에서 마음 가는 대로 유유자적한 생활을 즐기는 「동물의 숲」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 타이틀은 일본에서 발매된 지 약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70만 개 이상※을 기록하며 호평을 얻고 있다. 닌텐도 3DS로 등장한 이번 작품에서는 3D 입체화면 속에서 펼쳐지는 숲 속 마을을 무대로 플레이어 자신이 촌장이 되어 다양한 시설을 마을에 설치하거나 마을의 규칙인 조례를 제정하는 등, 나만의 특별한 마을을 만들 수 있게 됐다.
 
또한, 옷도 상?하의를 각각 원하는 대로 골라 입거나 집의 외관을 근사하게 꾸밀 수 있어 더욱 개성이 넘치는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통신 기능을 이용해 서로의 마을에 놀러 가는 것은 물론, 엇갈림 통신으로 엇갈린 누군가의 집을 구경하고, 미니게임을 함께 즐기는 등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요소도 더욱 풍부해졌다.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은 2013년 2월 7일 희망소비자가격 44,000원에 발매된다.
 
한편, 같은 날 특별한 디자인의 닌텐도 3DS XL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패키지」도 동시 발매된다. 특별한 디자인의 이 제품에는 처음부터 SD 카드에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소프트웨어가 내장되어 있어, 별도의 게임 카드를 들고 다니지 않아도 바꿔 꽂는 번거로움 없이 언제라도 곧바로 즐길 수 있다.
 
닌텐도 3DS XL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패키지」는 2013년 2월 7일 318,000원에 발매된다.
 
크기변환2_Nintendo 3DS XL DongSoop Pack.jpg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과 관련된 정보는 게임 속 캐릭터인 비서 「여울」이 직접 ‘트위터’를 통해 전해 줄 예정이다. 상세한 내용은 트위터 계정 「@dongmool_Soop」이나 한국닌텐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270만 개 이상의 누적 판매량 중 약 60만은 일본에서 닌텐도 3DS를 인터넷에 접속, 닌텐도 e숍을 통해 다운로드로 판매된 건수입니다. 
출처 : MediaCreate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