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시스템, 땀 방지 효과적인 마우스 출시
상태바
동방시스템, 땀 방지 효과적인 마우스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12.11 1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방시스템은 게이밍은 물론 일반 문서작업에 용이한 마우스 ‘팬텀-V2’를 출시했다. ‘팬텀-V2’ 게이밍 마우스는 이미 선보인 바 있는 ‘팬텀-V1’의 후속 모델로 성능은 기존과 동일하지만 가격은 훨씬 저렴해졌다.
 
손가락이 닿는 부분이 깊게 제조되어 땀이 차도 최상의 그립감을 유지해주며, 사이드의 타공홀을 통한 통기성을 갖추고 있어 땀 방지에 더욱 효과적이다. 또 미국 불소수지 테프론 게임피트를 탑재했다. 국내 출시된 게이밍 마우스 중 단연 최대 사이즈다. 여기에 4,000FPS 이미지 재생 스캔율로 나뭇결, 카펫, 대리석, 유리, 손바닥 등에서도 문제없이 쓸 수 있다.
 
800dpi, 1,200dpi, 2,000dpi 등 3단계로 DPI 조절이 가능해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일반 문서작업은 물론 고해상도 게이밍까지 문제없이 소화해내며 인터넷 서핑을 즐기는데 필요한 버튼 중 하나인 앞/뒤 버튼도 기본으로 탑재되어 있다. 표면 전체가 리버코팅 처리되어 땀으로 인한 미끄러짐을 예방할 수 있다. 이는 장시간 작업을 요하는 프로게이머, 그래픽 디자이너가 사용해도 문제없다.
 
동방시스템 마케팅 담당 김진호 팀장은 “팬텀-V2는 앞서 출시된 팬텀-V1과 비슷한 성능과 기능을 갖췄지만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출시된 게이밍 마우스”라며, “장시간을 마우스 사용하는 게이머는 물론 그래픽 디자이너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