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3(PS3), 최대 18만원 할인!
상태바
플레이스테이션3(PS3), 최대 18만원 할인!
  • PC사랑
  • 승인 2012.12.11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는 연말을 맞아 주요 하드웨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증정하는 “어메이징 윈터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중 PlayStation®3(PS3™) 또는 PlayStation®Vita(PS Vita)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최대 18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인 PS Vita는 메모리 카드(8GB) 또는 인기 소프트웨어 타이틀 가운데 1종을 포함해 특가 29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타이틀은 “모두의 GOLF6”, “UNCHARTED: 새로운 모험의 시작™”, “Call of Duty®: Black Ops Declassified”, “MLB12 THE SHOW”, “소녀는 하늘로 떨어졌다 / GRAVITY RUSH”, “라그나로크 오디세이” 중에 선택이 가능하다.
 
홈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PS3™(CECH-4005시리즈)와 PlayStation®Move 전용 타이틀 ‘소서리’ 또는 ‘스포츠 챔피언 2’ 중 1종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PS Move용 모션 컨트롤러 2개와 내비게이션 컨트롤러, PS Eye 를 포함한 PS Move 풀 세트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일부터 PlayStation® 파트너샵, 온라인 쇼핑몰, 기타 게임 전문 매장에서 PS3™나 PS Vita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제한된 수량이 소진될 경우 종료될 예정이다.
 
 
PC사랑 박지성 기자 park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