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위대한 도전’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연다
상태바
엔트리브소프트, 프로야구 매니저 ‘위대한 도전’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연다
  • PC사랑
  • 승인 2012.12.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프로야구단 운영 시뮬레이션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에서 페넌트레이스 순위를 예측해 적중시키면 다양한 혜택을 주는 ‘위대한 도전’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실시한다.
 
일본 세가의 원작 게임을 한국 프로야구 실정에 맞게 현지화한 프로야구 매니저는 자신의 페넌트레이스 순위의 결과를 예측하면 ‘마스터All-S 3단계’ 아이템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승률 6할, 홈런 100개, 도루 50개 달성 등 5개의 미션 중 해당 미션을 완료한 개수에 따라 작전카드, 스킬 블록 회수권, 무료계약 연장, 스카우트 이용권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중 미션 달성 횟수가 15회 이상인 이용자들에게는 신규 업데이트된 ‘컬렉션 21C 카드팩’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프로야구 매니저는 페넌트레이스 종료 시 모든 이용자에게 ‘마스터 All-S 3단계’, ‘스페셜 플러스 3단계’ 아이템을 랭크에 따라 지급한다.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매니저는 2010년 4월 공개 서비스와 동시에 기존 야구 게임들과는 다르다. 사용자 스스로 구단주로서 선수들을 영입해 전략을 세워 플레이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프로야구 매니저는 엔트리브소프트의 게임포털인 게임트리를 통해 서비스되며, 프로야구 매니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bm.gametre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전병관 기자 bg3837@ilov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