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헨지, 인텔 메인보드 사고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받자~
상태바
디지털헨지, 인텔 메인보드 사고 스틸시리즈 게이밍 마우스 받자~
  • PC사랑
  • 승인 2012.12.06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헨지는 인텔 H77를 기반으로 하는 인텔 레퍼런스 메인보드인 ‘인텔 DH77KC Media’ 모델을 구매하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인 아이비 브릿지 프로세서를 지원하는 인텔 DH77KC Media는 기존의 2세대 1155 소켓 기반의 인텔 샌디브릿지 프로세서도 지원하며 인텔 H77 칩셋을 기반으로 SATA-III(6Gb/s), 네이티브 USB 3.0을 지원하며 인텔 레퍼런스 메인보드로서의 안정성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DH77KC Media 구매자에게 게이밍 마우스인 Steelseries KANA Mouse(Bulk)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1,000개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인텔 DH77KC Media 구매자들은 인텔 프로세서의 강력한 성능과 인텔 DH77KC Media가 가지는 인텔 레퍼런스 메인보드로서의 안정성 그리고 Steelseries 게이밍 마우스를 통해 즐거운 게이밍 환경을 구성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6일부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인텔 DH77KC Media 제품 박스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 Steelseries KANA(Bulk) 마우스 제공 여부를 알 수 있으며 제품 구매시 동봉되어 증정된다.

인텔 SSD와 더불어 국내에 인텔 레퍼런스 메인보드를 공급하고 있는 디지털헨지는 인텔 DH77KC Media에 대해 3년 무상 A/S기간을 보증하며 인텔 메인보드 고객지원사이트(imboard.co.kr)를 통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