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비소프트, 신나고 쿨한 댄스파티를 즐기는 「Just Dance 3」정식발매
상태바
유비소프트, 신나고 쿨한 댄스파티를 즐기는 「Just Dance 3」정식발매
  • PC사랑
  • 승인 2012.12.0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ust Dance 3」는 Wii 리모컨을 손에 쥐고 음악에 맞춰 화면에 나오는 동작을 따라 하기만 해도 누구나 자연스럽게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댄스 게임 「Just Dance」 시리즈의 신작이다.
 
Wii 전용 소프트웨어 「Just Dance」 시리즈는 북미에서 2009년 처음 발매된 이후, 전 세계 시리즈 합계 판매량 2,500만 개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도 2011년 12월에 「Just Dance 2」가 발매되어 호평을 받고 있다.
 
「Just Dance 3」에는 LMFAO의 ‘Party Rock Anthem’, Katy Perry의 ‘California Gurls’, Jessie J의 ‘Price Tag’, Taio Cruz의 ‘Dynamite’ 등 총 40곡 이상의 새로운 노래가 수록되어 있으며, 최신 히트 팝송부터 추억의 올드팝, 댄스, 록, 힙합,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Just Dance 3」만의 오리지널 안무로 즐길 수 있다.
 
모든 수록곡은 기본적으로 4명까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으며, 이번 작품에서는 4명이 각각 다른 동작으로 춤을 추는 「댄스 크루」 모드가 새롭게 추가되어, 플레이어가 선택한 캐릭터에 따라 달라지는 개성 있는 안무로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종 획득 스코어에 따라 부여되는 별을 모으면 다양한 특전을 즐길 수 있다. 숨겨진 곡이 추가되거나, 하나의 노래로 「Just Dance3」와 전작인 「Just Dance 2」에 등장했던 여러 가지 안무를 즐기는 「댄스 매시업」, 격렬한 동작으로 운동량을 늘리는 「피트니스 매시업」 등의 스페셜 모드를 플레이할 수도 있다. 또한, 춤을 추며 건강관리도 할 수 있는 「댄스 피트니스」 모드에서는 댄스의 운동량을 걷기, 달리기 등의 운동량과 비교할 수 있어, 보다 체계적인 피트니스가 가능해졌다.
 
「Just Dance 3」는 2012년 12월 13일 희망소비자가격 43,000원에 발매된다.
 
Wii 전용 소프트웨어 「Just Dance 3」
발매일 - 12월 13일
희망소비자가격 - 43,000원
장르 - 댄스
플레이 인원수 - 1~8명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