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상태바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 PC사랑
  • 승인 2012.12.04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씨소프트가 4일 삼성동 엔씨소프트 본사에서 열린 ‘아이유, 아이온을 만나다’ 4.0 제작발표회에서 신규 업데이트 일정과 주요 콘텐츠 그리고 아이유 콜라보레이션 내용을 발표했다.
 
지난 7월 3.5 버전에 이어 겨울방학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일 4.0 버전은 콘텐츠 규모 면에서나 새로운 재미 측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다. 아이온 4.0 ‘붉은 카탈람’은 오는 20일 발표될 예정으로 ▲65레벨 확장 ▲새로운 전투 지역 ‘카탈람’ ▲4년 만에 추가되는 신규 클래스 ‘음유성’, ‘사격성’ ▲12개의 신규 인스턴트 던전 등이 포함됐다. 또 4.0 버전과 함께 아이온의 무료체험 기회 역시 45레벨까지로 확대될 예정이다.
 
특히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인기가수 아이유가 직접 참석하여 자신을 테마로 하는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했다. 단순한 게임 홍보 모델을 뛰어넘어 게임 속 스토리를 지닌 등장 인물로 출연, 아이온의 새로운 테마곡과 춤(소셜액션), 아이유 인스턴트 던전 등 아이온과 아이유가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선보인다. 또한 아이온 고객들과의 게임 속 라이브 파티를 통해 곧 만나게 될 것을 깜짝 예고하기도 했다.
 
아이온 개발 총괄 백승욱 실장은 “한국 MMORPG의 분기점이 되었던 아이온이 또 다시 새로운 분기점을 만들고자 한다”며 “4.0 버전은 아이온만의 장점을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었고 4.0을 시작으로 더욱 강력해진 콘텐츠와 새로운 변화로 고객에게 더욱 다가가겠다”라고 말했다.
 
아이온 사업 총괄 이성구 실장은 “4년 동안 아이온에게 보여준 고객들의 큰 사랑과 관심에 감사하다”며 “4.0 버전을 통해 아이온이 다시 국민MMORPG로 사랑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이온 4.0 버전의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