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소프트, 알마인드 Pro 출시 기념 '지능UP 마음UP' 기부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이스트소프트, 알마인드 Pro 출시 기념 '지능UP 마음UP' 기부 이벤트 진행
  • PC사랑
  • 승인 2012.12.04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등 선진국에서는 교사와 학생들 사이에서 두뇌의 사고 형태와 가장 유사한 마인드맵을 학습에 적용하여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는 추세다. 직접 손으로 마인드맵을 그리거나 마인드맵 소프트웨어를 이용할 수 있는데, 대표적인 마인드맵 소프트웨어 중 하나인 알마인드는 마인드맵 이론을 구현한 프로그램으로 복잡한 문제나 생각들을 이미지화 해서 업무나 학습의 효율을 상승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이스트소프트(대표이사 김장중)에서 1년 전에 출시한 알마인드는 유저들 사이에서도 완성도 높은 프로그램으로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손으로 그리듯 마우스 드래그 만으로 마인드 맵을 그릴 수 있는 ‘Drawing Interface’로 마인드맵 작성을 쉽게 구현했다. 알마인드 Lite의 경우 개인이나 기업, 공공기관, 학교 등의 장소에 관계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알마인드 Pro 버전은 HWP(한글 문서)와 PDF 파일 형식으로 저장, 50여 종의 다양한 클립아트 추가, 윈도우 8 정식 지원, 손상된 파일 복구 등의 기능을 추가했으며 유료 라이선스 형태로 판매된다. 향후 Mac OS 지원 등 플랫폼 확장을 비롯한 지속적인 제품 개선 및 고도화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스트소프트는 알마인드 Pro 버전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1,000명에게 알마인드 Pro 1.0 ESD 영구라이선스를 9,900원의 착한 가격에 판매하고, 해당 수익금 전액을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기업 사회공헌 네트워크 드림투게더에 기부하는 ‘알마인드 Pro와 함께 지능Up 마음Up’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이 달성되면 조기 종료된다.

또한, 이스트소프트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stsoftfb)을 통해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100명을 추첨하여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알마인드 Pro에 대한 정보 및 기부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알툴즈(www.altools.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트소프트 김장중 대표는 “알마인드를 이용하면서 아이들의 사고력과 기억력 증대, 직장인들의 업무 능력 향상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알마인드 Pro 출시 기념 기부 이벤트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여 줄 것을 당부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