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매니아, LG전자의 스마트넷하드 유통사 컴매니아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상태바
㈜컴매니아, LG전자의 스마트넷하드 유통사 컴매니아 다양한 이벤트 선보여.
  • PC사랑
  • 승인 2012.11.24 0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LG전자의 스마트넷하드 유통사 ㈜컴매니아는 2012년 11월 26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컴매니아는 이벤트 기간에 LG 스마트 넷하드 NC3 시리즈를 할인 판매한다. 판매 제품의 용량은 2TB, 4TB, 6TB의 세종류이다.
 
이 제품들은 데이터 보유량이 많고 안정적인 저장장치를 필요로 하거나 USB의 저장 용량을 만족할 수 없었던 이들에게 유용한 제품이다. 언제 어디서나 전용 앱을 통해 스마트 넷하드에 저장된 콘텐츠를 간편하게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 내에 NC3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구매했던 마켓의 제품 페이지에 포토 상품평(30자 이상)을 남기면 핸드폰 보조배터리를 받을 수 있다.
 
이뿐만 아니다.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사람도 SNS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 방법은 LG 넷하드 사이트(http://lge.ne.kr)로 접속해 LG 넷하드 NC3의 제품 리뷰를 캡처하고 리뷰페이지 주소를 개인 블로그나 트위터, 미니홈피나 가까운 지인에게 홍보하는 간단한 이벤트다.
 
선착순 1,000명에 한해 무선 마우스를 증정한다고 하니 행운의 기회를 가져보자.
 
PC사랑 전병관 기자 bg3837@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