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Razer), 게임 마우스 데스에더 2013 출시
상태바
레이저(Razer), 게임 마우스 데스에더 2013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11.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게임 기기 레이저(Razer)는 데스에더(DeathAdder) 게임 마우스의 업그레이드 버전인 ‘레이저 데스에더 2013’을 출시했다.
 
새롭게 출시된 레이저 데스에더 2013 게임 마우스의 광센서는 3.5G에서 최신 4G 적외선 센서로 업그레이드되어 향상된 기능과 정확도를 구사한다.
 
최대 6,400dpi의 해상도를 제공하면서도 광센서만의 트래킹 감과 레이저 센서의 기계적인 느낌을 모두 구현한다.
 
인체공학적 오른손 맞춤 디자인과 특수 고무재질의 내장 측면패드를 장착해 더욱 향상된 컨트롤과 그립감을 선사한다.
 
레이저 데스에더 2013은 기존 모델과 같이 시냅스 2.0과의 호환을 지원, 자동으로 클라우드 시스템에 설정과 프로필을 손쉽게 동기화할 수 있다.
 
레이저만의 소프트웨어 시냅스 2.0은 데스에더 2013 게임 마우스의 두뇌와 같은 기능을 한다.
 
사용자 설정을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게임 마우스와 원격 서버를 동기화해, 드라이버와 펌웨어 업데이트를 할 수 있다.
 
로버트 “레이저가이” 크라코프 레이저 사장은 “문제가 없는 제품을 수정할 필요는 없었다”며 “기존 데스에더의 장점들을 더욱 증폭시키고 최적화하는데 집중했으며, 차세대 기술과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도입해 더욱더 완벽한 제품을 제작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PC사랑 방창완 기자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