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원CTS, 썬더볼트를 지원하는 새로운 블랙시리즈 ECS Z77H2-A5X
상태바
대원CTS, 썬더볼트를 지원하는 새로운 블랙시리즈 ECS Z77H2-A5X
  • PC사랑
  • 승인 2012.11.14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엘리트 컴퓨터 시스템즈(ECS)는 오버클러커와 파워 유저를 위한 새로운 블랙시리즈 메인보드 ECS Z77H2-A5X 디럭스를 선보인다.
 
ECS Z77H2-A5X 디럭스는 다양한 트윅과 각종 기능을 마음대로 바꿀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ECS 하이퍼 알로이 초크(Hyper Alloy Chokes)는 고성능 에너지 효율과 열 감소를 통해 안전성을 제공한다.
 
메인보드와 CPU의 접속부위를 기존 5μ 보다 3배나 두꺼워진 15μ 골드 플래팅을 적용해 가혹한 조건이나 어려운 환경에서도 CPU, 메모리 그리고 각종 카드 소켓을 문제없이 작동되도록 보호한다. 개선된 히트 싱크대와 히트파이프는 오버클러킹에서 발생하는 열의 효과적이고 신속한 방열을 돕는다.
 
토르 울트라 프로텍션(Thor Ultra Protection)은 건조한 날씨에 흔히 생기기 쉬운 정전기로부터 그래픽카드, USB, 네트워크 그리고 HDMI 포트 등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ECS만의 최신 UEFI II : EZ BIOS 역시 최신 윈도우 8과 완벽하게 호환되는 것은 물론 고해상도 기능을 제공한다.
 
썬더볼트 포트는 최대 10Gbp 전송속도를 뽐내는 고성능 데이터 전송포트임과 동시에 고해상도 디스플레이포트로도 활용된다. 하나의 썬더볼트 포트를 통해 최대 6개까지 썬더볼트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PC와 디스플레이포트를 데이지체인 방식으로 연결할 수 있다.
 
3-Way NVIDIA® SLI 또는 ATI 크로스파이어XTM 지원과 최신 고속 스토리지 연결 기술로 2 x SATA 6Gb/s, 3 x SATA 3GB/s, 1 x mSATA 3GB/s와 레이드 0,1,5,10를 지원한다.
 
ECS Z77H2-A5X 디럭스는 고객이 필요한 모든 외부 연결 커넥터도 다양하다. 온보드 무선랜, 기가비트 랜, 블루투스, 2x USB 3.0, 4x USB 2.0 그리고 ATX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는 8채널 HD 오디오 등이다.
 
관련문의 : 대원CTS(대표전화 02-2004-7700)
 
PC사랑 방창완 기자 bcw1@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