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HP 엘리트북 구매 고객 대상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한국HP, HP 엘리트북 구매 고객 대상 기프트 프로모션 진행
  • PC사랑
  • 승인 2012.10.16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한국HP(대표 함기호)는 아이비브릿지 기반의HP 엘리트북(EliteBook)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하는 기프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HP 엘리트북(EliteBook)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HP 도킹 스테이션 ▲ HP 듀얼힌지 노트북 스탠드 ▲HP 무선 엘리트 데스크탑 V2 키보드+마우스 콤보 ▲HP 비즈니스 백팩을 제공하는 행사로,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ADP 케어팩  및 3년연장 케어팩 추가 구매도 가능하다.
 
기프트로 제공되는 풀 옵션 패키지는 HP 엘리트북(EliteBook)을 사용하는 고객이 데스크탑을 사용하는 것과 같은 효율적인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어깨나 손목에 통증 없이 편안한 환경에서 업무를 지속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 해당 제품은 HP 엘리트북(EliteBook)시리즈인 ▲ HP 엘리트북(EliteBook) 8570p (B8Z83PA, B8Z35PA, B8Z36PA) ▲ HP 엘리트북(EliteBook) 8470p (B8Z37PA, B8Z38PA) ▲ HP 엘리트북(EliteBook) 2570p (B8Z84PA, B8Z39PA, B8Z40PA) 제품들로 총 8개의 제품이다.
 
한국 HP퍼스널 및 프린팅시스템그룹의 온정호 부사장은 “HP 엘리트북의 고객이 인체 공학적인 환경에서 자신의 업무를 200% 소화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HP의 노트북인 HP 엘리트북(EliteBook)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PC사랑 장경토 기자 jkt@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