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레퍼런스 대비 15% 더 빨라진 ASUS GTX 650 Ti DirectCU II TOP 출시
상태바
에이수스, 레퍼런스 대비 15% 더 빨라진 ASUS GTX 650 Ti DirectCU II TOP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10.1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에이수스는 게이밍과 멀티미디어 작업에 최적화된 그래픽 카드인 ‘에이수스(ASUS) GTX 650 Ti DirectCU II’ TOP 및 OC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ASUS GTX 650 Ti DirectCU II는 듀얼 쿨링팬을 장착한 그래픽 카드로 DirectX® 11및 최신 28nm 공정의 GTX650 Ti GPU를 적용하였으며, 그래픽, 게이밍 성능 등을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에게 한층 더 매력적인 제품이다.
 
에이수스만의 DirectCU II 써멀 디자인을 적용 하여 발열은 20% 줄이고 소음은 30% 줄어들었으며, DIGI+ VRM 및 수퍼 알로이 파워 설계로 제품 수명 및 안정성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GPU Tweak유틸리티를 통해 실시간 전압 조절 및 클럭을 설정 할 수 있으며 사용자에게 최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엔비디아® 3D Surround™ 기술을 통해 최대 4개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