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텍트엠, 아이폰5용 액정보호필름 '레볼루션 HD' 출시
상태바
프로텍트엠, 아이폰5용 액정보호필름 '레볼루션 HD' 출시
  • PC사랑
  • 승인 2012.09.23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사랑] 이런 흐름 속에 스마트폰 전용 필름제작 업체 프로텍트엠(대표 정영민)이 아이폰5 전용 레볼루션 HD 액정보호필름을 선보여 주목을 끌고 있다.

업체 관계자에 따르면 "아직 국내 정식출시 되지않dkT지만 프로텍트엠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제품을 제작하였고 실제품과 오차가 있을경우 100% 무상교환 서비스를 제공하여 제품을 끝까지 책임지겠다"고 공언했다.

레볼루션 HD 필름은 프리미엄 액정보호필름 중에서도 루마공식 업체인 프로텍트엠이라는 믿음을 기본으로한 고품질 액정필름이다. 일본산 광학필름을 베이스로 제작된 고품질 액정보호필름으로, 빛의 난반사를 억제하여 눈의 피로도를 줄이고 선명한 화질을 보여준다. 또한 인기를 얻고있는 올레포빅 코팅처리를 거쳐 일반적인 필름들에 비해서 지문에 의한 오염도가 적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당연히 기본적인 내스크래치성은 프리미엄급 필름인만큼 시중의 저가필름들보다 우수한 4H급의 경도를 보여준다고 한다.
 
프로텍트엠의 서비스 정책에 주목해 보자. 제품 사용 중 오염 및 훼손이 심한 경우나 부착 실수로 인한 제품훼손 등 불량이 발생한 사유에 관계없이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REMEMBER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도 스마트폰 유저들에게 매력적으로 작용하고 있다. 프로텍트엠 정영민 대표는 “레볼루션 HD 필름 이외에도 갤럭시노트2나 갤럭시S3같은 곡면액정을 완벽히 커버할수 있는 레볼루션 HD필름 리얼4D 제품처럼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만들어낼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레볼루션 HD 필름은 프로텍트엠의 공식 쇼핑(http://www.protectm.co.kr)에서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을 확인할 수 있다.
 
PC사랑 정환용 기자 maddenflower@ilovep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